종려나무여행

 
 
 
성지 순례자들이 꼭 걸어봐야 할 복음의 길(Gospel Trail)
작성자 : 관리자 2015-04-30 09:55:07


복음의 길(The Gospel Trail)은 순례자와 여행객,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예수님과 그의 제자들이 전도하던 성경 속 갈릴리 지역의 풍경을 몸과 마음으로 경험하고 기독교의 요람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복음의 길은 60km 이상의 특별 순례 코스와 도보, 자전거 또는 자동차를 이용해 여행할 수 있는 도로를 적절히 조합하여 갈릴리 호수의 고대 고깃배 체험에서 얻을 수 있는 영적인 경험을 극대화시킵니다.


2011년 11월 29일 이후로 대중에게 공개된 이 통합 순례 코스는 예수님이 나사렛을 떠나 그의 제자들의 중심지가 된 갈릴리 호수 북서쪽 해안가에 위치한 가버나움까지 지나온 것으로 추정되는 역사적 노정과 행로를 따라가게 됩니다. 누가복음 4장 29 -31: "그들의 동네가 산 위에 있었으므로, 그들은 예수님을 벼랑까지 끌고 가서, 거기에서 떨어뜨리려고 하였다. 그 때에 예수님께서는 그들의 한가운데를 지나쳐서 예수님의 길로 떠나가셨다. 그런 후에 예수님께서는 갈릴리의 가버나움 동네로 내려가셔서…"

낭떠러지 산에서부터 시작하는 성지 순례의 주요 방문지로는 막달라, 타브가, 가버나움을 통과하여 아르벨산을 따라 자리잡고 있는 이스르엘 평야, 베이트 케쉐트(Beit Qeshet) 오크 리저브 등이 포함됩니다. 복음의 길의 두 번째 여정은 방문객들을 다볼산, 변화산 교회, 가나 마을, 히팀의 뿔(Horn of Hitim), 아르벨산, 팔복산으로 안내합니다. 이러한 모든 여정은 가버나움 중심에 위치한 주요 목적지에서 끝을 이룹니다. 이곳에서 복음의 길 순례자들은 갈릴리 호수에서 자신의 영적 여행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특별 선창이 지어졌으며, 해안선을 따라 기도와 영적 명상을 위한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원문출처 : http://revivaltour.co.kr/dg/view.php?&bbs_id=board&doc_num=118

조회수 : 2755